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개인FAQ

개인FAQ

주문을 취소 했는데, 아직 카드 취소가 되지 않았습니다.
제목 주문을 취소 했는데, 아직 카드 취소가 되지 않았습니다.
작성자 스마트렌씽 (ip:)
  • 작성일 2012-10-08 20:29:51
  • 추천 추천 하기
  • 조회수 471
  • 평점 0점

죄송합니다.고객님

 

모든 카드 결제 취소는 고객센터 업무 시간인 오전 9시 ~ 오후 7시 사이에 당일에 이루어 집니다.

오후 7시 까지 카드 취소가 되지 않으셨다면, 고객센터로 다시 연락주시면 신속히 카드를 취소 해 드리 겠습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목록

삭제 수정 답변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